임영웅 쿠팡플레이서 주연 단편영화 6일에 공개
Last Updated :
쿠팡플레이에서 임영웅 주연의 단편영화 ‘인 악토버’ 공개!
가수 임영웅이 주연을 맡은 단편 영화 ‘인 악토버(In October)’가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기로 했다. ‘인 악토버’는 정체불명의 전염병이 퍼져 황폐화된 세상에서 유일한 친구 ‘시월이’와 단둘이 남아 살아가는 영웅의 이야기를 담은 내용으로, 600만 뷰를 돌파한 임영웅 ‘온기’ 뮤직비디오의 풀 버전으로 31분 분량의 단편 영화이다. 연출과 시나리오는 권오준 감독이 맡았으며 ‘ 희연’ 역에 안은진, ‘준호’ 역에 현봉식이 출연했다. 가수가 아닌 배우 임영웅을 만나볼 수 있는 영화 ‘인 악토버’는 6일 정오부터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영화 ‘인 악토버’ 줄거리
‘인 악토버’는 정체불명의 전염병으로 인해 황폐해진 세상 속에서 유일한 친구 ‘시월이’와 함께 살아가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 작품은 임영웅의 ‘온기’ 뮤직비디오가 영화화된 것으로, 쿠팡플레이에서는 31분 분량의 풀 버전을 감상할 수 있다.
감독과 출연진
‘인 악토버’의 연출과 시나리오는 권오준 감독이 맡았으며, ‘희연’ 역을 안은진이, ‘준호’ 역을 현봉식이 맡아 출연했다.
공개 정보
‘인 악토버’는 6일 정오부터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임영웅 팬들뿐만 아니라 배우 임영웅의 연기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들에게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임영웅 쿠팡플레이서 주연 단편영화 6일에 공개 | firstkoreanews.com : https://firstkoreanews.com/1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