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움이 시작됐어 힘을 모아라!
Last Updated :
날씨와 정치 소식, 그리고 국제 소식까지 한눈에 살펴보기
오늘의 주요 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수도권 등 중부지방에는 강한 비가 예상되고, 시간당 30mm의 폭우가 떨어질 곳도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한편, 남부 지방은 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예상되니 날씨에 대한 대비가 필요합니다. 국내 정치 소식으로는 국민의힘이 전당대회를 앞두고 후보 합동연설회를 시작하는 등의 소식이 있습니다. 또한, 광주에서 시작된 후보 합동연설회와 관련하여 '김건희 여사 문자' 논란과 관련된 갈등이 발생하고 있는 점 역시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국제 소식으로는 프랑스 총선 결선 투표에서 좌파 연합이 반전을 보이며 극우 정당을 누르고 다수당을 차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다양한 소식을 주의깊게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날씨
- 수도권 등 중부지방에 강한 비가 예상됩니다.
- 시간당 30mm의 폭우가 떨어질 곳도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 남부 지방은 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예상됩니다.
정치 소식
- 국민의힘이 전당대회를 앞두고 후보 합동연설회를 시작합니다.
- 광주를 시작으로 후보 합동연설회가 진행 중이며, '김건희 여사 문자' 논란이 갈등을 촉발시키고 있습니다.
- 한동훈 후보 사퇴를 요구하는 이른바 '연판장 사태'로까지 번지면서 당내 갈등은 증폭되고 있습니다.
국제 소식
- 프랑스 총선 결선 투표에서 좌파 연합이 반전을 보이며 극우 정당을 누르고 다수당을 차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 1차 투표에서 선두였던 극우 정당은 판세가 완전히 뒤집혀 3위로 밀렸습니다.
싸움이 시작됐어 힘을 모아라! | firstkoreanews.com : https://firstkoreanews.com/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