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김세의·김소연 전대 컷오프 재심 신청 기각 관련 기사

Last Updated :

본문에 주어진 내용을 참고하여 "서병수 선관위원장 발표 내용"에 대한 텍스트를 작성하겠습니다.

서병수 선관위원장 발표 내용

국민의힘 전당대회 선거관리위원회가 1일 최고위원·청년최고위원 후보 자격심사에서 탈락한 김세의 가로세로연구소 대표와 김소연 변호사의 재심 신청을 기각했다. 김 대표의 기각 사유는 지방 선거에서 해당 행위를 한 사실과 개인 SNS에 국민 눈높이에 맞지 않는 영상이 있다는 것, 과거 욕설 등의 막말 논란 등이 있다. 김 변호사에 대해서는 “과거 발언과 태도가 당내 분열을 야기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왔다”며 “이런 행위가 국민 눈높이에 맞지 않는다는 정무적인 판단도 있었다”고 밝혔다.

서병수 선관위원장은 후보 간 네거티브 선거를 주고받는다는 우려에 대해서는 “우리 스스로 자해 행위를 하거나 국민 눈높이에 맞지 않는 행위가 일어났을 때 즉각 주의·경고를 줘야 한다는 논의가 있었다”며 “즉각적으로 조치하고, 철저하게 관리하겠다”고 밝혔다.

최고위원 후보 청년최고위원 후보
김민전 박용찬
김재원 박정훈
김형대 이상규
인요한 장동혁
함운경

선관위는 전당대회 슬로건으로 'NEXT 보수의 진보'를 선정했다. 이는 미래 정당으로의 개혁과 실용적·범이념적 정책정당 지향, AI(인공지능)를 기반으로 한 혁신을 이뤄 보수가 전통적 이념의 틀을 넘어 미래로 전진해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본문에서 제공된 내용을 참고하여 "서병수 선관위원장 발표 내용"에 대한 텍스트를 작성하였습니다. 꼼꼼한 검토와 참고 자료를 토대로 작성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선관위 김세의·김소연 전대 컷오프 재심 신청 기각 관련 기사 | firstkoreanews.com : https://firstkoreanews.com/936
2024-09-26 1 2024-09-27 1 2024-09-28 1 2024-09-30 1
인기글
firstkoreanews.com © firstkoreanew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