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최고의 흑인 대통령 발언 후 논란 확대!

Last Updated :

도널드 트럼프와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의 정치적 갈등

31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은 시카고에서 열린 전미흑인언론인협회(NABJ) 초청 토론회에서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에 대한 비판을 쏟아냈습니다. 트럼프의 발언은 인종 정체성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며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그는 해리스 부통령의 인종적 정체성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면서, 해리스가 과거에는 인도계였고 현재는 흑인으로 알려지기를 원한다고 비판했습니다.

 

트럼프의 발언과 백악관 반발

트럼프 전 대통령은 해리스 부통령이 흑인으로 전환한 것을 비판하며 그녀는 조작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해리스는 한편으로는 최초의 흑인·아시아계 부통령으로 역사적인 의미를 갖고 있는 인물입니다. 이러한 트럼프의 발언에 백악관은 "모욕적"이라며 즉각 반발했습니다. 카린 장-피에르 대변인은 모욕적인 발언이라고 강하게 비난했습니다. 그녀는 "부통령이라는 직책은 존중받아야 한다"고 강조하며 해리스에 대한 경의를 표했습니다.

 

기싸움과 언론의 질문

토론 중, ABC 뉴스의 기자가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그의 '흑인 비하 발언'과 관련한 질문을 하자, 트럼프는 "이와 같은 끔찍한 질문은 처음이다"고 답했습니다. 그는 ABC 뉴스에 대해 가짜 뉴스라고 비난하며 질문에 반발했습니다. 해당 질문은 트럼프의 과거 발언들을 상기시키며 특히 '흑인 유권자들을 위한 신뢰가 필요한 이유'에 대한 논의를 제기했습니다.

 

영향력 있는 부통령의 역할

트럼프 전 대통령은 J.D. 밴스 상원의원에 대해서도 발언하며 부통령의 역사적 역할을 언급했습니다. 그는 부통령이 선거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실제로 유권자가 고려해야 할 것은 대통령 후보이며, 부통령은 덜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발언은 해리스 부통령이 자신의 러닝메이트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상황에서 다소 부정적인 뉘앙스를 주었습니다.

 

형사 사면과 인지 능력 테스트 제안

또한, 그는 2021년 의사당 공격자들에 대한 사면 가능성에 대해 "당연히 사면할 것"이라고 언급하며, 그들이 불공정한 판결을 받았을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대통령으로서 자신의 인지능력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모든 대선 후보는 인지 능력 테스트를 받아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해리스 부통령에게도 테스트를 제안하며 조롱하는 듯한 발언을 했습니다.

 

전기차에 대한 개인적 견해

마지막으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일론 머스크의 지지에도 불구하고 전기 자동차 소유에 대한 개인적인 반대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런 발언은 전기차 시장에 대한 그의 입장을 보여주는 사례로 남을 것입니다. 이러한 점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속적으로 그의 정치적 이념을 강조하며 대중의 반응을 끌어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번 토론회에서의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발언은 인종 및 정치적 이념을 두고 다시금 뜨거운 논쟁을 일으켰습니다. 그의 메시지는 미국의 정치 지형에서 중요한 영향력을 미치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정치적 기싸움과 언론과의 갈등은 앞으로도 지속될 가능성이 높아 보여며, 대선 국면에서 그들의 발언이 유권자의 선택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 예측됩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트럼프 최고의 흑인 대통령 발언 후 논란 확대! | firstkoreanews.com : https://firstkoreanews.com/5293
2024-09-20 1 2024-09-21 1 2024-09-27 1 2024-09-28 1 2024-09-29 1 2024-09-30 1
인기글
firstkoreanews.com © firstkoreanew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