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QS SUV…벤츠 마이바흐의 일등석 전기차 공개!

Last Updated :

최고급 전기차, 마이바흐 EQS SUV의 최신 모델

 

최고급 전기차 모델인 마이바흐 EQS SUV가 서울 성수동 복합문화공간에서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번 전시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선보이는 새로운 혁신적인 모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경이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입니다. 마이바흐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유지하며 전기차 시대에 적합한 럭셔리를 구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모델은 회사의 전통적인 가치와 최신 기술의 조화를 보여줍니다.

 

전시 모델은 마이바흐 EQS 680 SUV 나이트 시리즈를 포함한 여러 한정판 모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모델들은 고급스러운 외관과 기능을 모두 갖춘 최상위 모델들입니다. 마이바흐 EQS SUV는 럭셔리 차량의 하나로, 앞서 나가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안함과 성능 또한 자랑합니다. 특히 블랙과 실버의 투톤 외관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한정판 차량들은 총 45대만 제작될 예정입니다.

 

마티아스 바이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는 이 새로운 전기 SUV의 출시는 마이바흐 브랜드가 지향하는 목표를 잘 드러낸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마이바흐가 기대를 뛰어넘겠다는 포부와 사명을 강조했습니다. 여러 기능이 첨가된 EQS SUV는 사용자에게 강화된 럭셔리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품질이 마이바흐가 왜 '회장님' 차로 불리는지를 잘 보여줍니다.

 

마이바흐 EQS SUV는 뒷좌석 승객에게 최적화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나파 가죽 시트는 구매자에게 풍성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리클라이닝 기능과 통풍, 마사지, 그리고 목·어깨 온열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주행 중에도 편안한 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하기 위한 다양한 설계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전기차로서 마이바흐 EQS SUV는 뛰어난 주행 성능을 자랑합니다. 고객은 4.4초 만에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에 도달할 수 있는 성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1회 충전으로 최대 612킬로미터를 주행할 수 있는 능력은 엄청난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기본 2억2500만원으로, 나이트 시리즈 모델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추가적인 사양과 정보를 향후에 공개할 계획입니다. 다음 세대의 럭셔리 전기차로의 진화를 이끌기 위해 마이바흐는 지속적으로 혁신을 추구할 것입니다. 이러한 노력은 브랜드의 전통과 현대 기술의 조화를 이루기 위한 것입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EQS SUV…벤츠 마이바흐의 일등석 전기차 공개! | firstkoreanews.com : https://firstkoreanews.com/4274
2024-09-22 5 2024-09-23 1 2024-09-26 1 2024-09-27 1 2024-09-28 3 2024-09-29 1 2024-09-30 1
인기글
firstkoreanews.com © firstkoreanew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