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차려 훈련병 피의자 모습 드러내며 죄송하다 사과

Last Updated :

군사법원 피의자 심문 관련 소식

21일 춘천지법에서 열린 군사법원 피의자 심문에서 12사단 중대장과 부중대장이 모습을 드러냈으며, 관련된 상황에 대해 짧게 진술했다. 이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피의자 심문 시간과 장소

피의자 심문은 21일 춘천지법에서 진행되었으며, 이는 영장의 실질심사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심문은 오전 10시 40분쯤에 시작되었습니다.

피의자들의 진술

피의자들은 춘천지법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고, 중대장은 침묵했으며, 부중대장은 "죄송하다"고 진술했습니다. 피의자들은 신병교육대에서 군기훈련 시 규정을 위반하고 훈련병에게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아 사망에 이르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구속 전 피의자 심문 결과

21일 춘천지법 신동일 영장전담 판사는 두 피의자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을 마치고 구속 여부에 대한 심리를 진행했습니다. 법원은 사안의 중대성과 증거인멸, 도주 우려를 고려하여 구속 여부를 결정할 예정입니다.

피의자들에 대한 추가 혐의

훈련병의 어머니는 아들과 함께 입대했던 동료들의 수료식이 열린 날, 광장 앞 추모 분향소에서 진상규명을 촉구하였습니다. 현재 해당 사건과 관련해 추가적인 혐의나 사건 내용 등에 대한 조사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수사의 계획

강원경찰청 훈련병 사망사건 수사전담팀은 해당 사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진행 중이며, 춘천지검 또한 관련 영장을 청구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사건의 진실규명을 위한 조사가 더욱 중대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상황과 전망

해당 사건에 대한 수사와 조사가 진행 중이며, 관련된 혐의의 중요성과 심각성에 대해 심사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법적 절차와 조사 결과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구분 내용
피의자 12사단 중대장과 부중대장
혐의 군기훈련 규정 위반 및 훈련병 사망
심문 장소 춘천지법
수사 상황 격리 조치 후 조사 예정
얼차려 훈련병 피의자 모습 드러내며 죄송하다 사과 | firstkoreanews.com : https://firstkoreanews.com/505
2024-09-18 1 2024-09-21 1 2024-09-26 1 2024-09-28 1 2024-09-30 1
인기글
firstkoreanews.com © firstkoreanew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