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장 마지막 연설회서 방송법 공방 중재안

Last Updated :

국민의힘 전당대회 합동연설회 및 후보 공방전 소식

국민의힘 전당대회를 앞두고한 후보들 간 공방전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최근 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의힘은 오늘 오후, 경기 고양에서 당 대표와 최고위원 출마 후보들을 대상으로 한 합동연설회를 진행했습니다. 수도권에서의 마지막 합동연설회를 마친 후 국민의힘은 이제 모레부터 당원투표를 시작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이번 주말에는 전당대회가 열려 새로운 지도부가 선출될 예정입니다. 이 과정에서 각 후보들 간의 합동연설회 및 토론에서의 공방전은 치열하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동훈 후보가 방송 토론에서 나경원 후보를 겨냥해 "본인의 패스트트랙 사건 공소를 취하해달라고 부탁했다"고 폭로한 것을 시작으로, 후보들 간의 공방전은 뜨거운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한 후보와 원희룡 후보의 공세도 계속되고 있으며, 관련된 발언들은 계속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소식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희룡 후보의 발언

원희룡 후보는 CBS 주관 방송 토론에서 댓글팀 의혹을 고리로 한 후보를 압박하는 발언을 하였습니다. 이에 대한 발언을 살펴보겠습니다.

원희룡 /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한동훈 /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댓글팀 같은 새로운 것들이 올라오게 되면요. 그 사실관계가 사실이라면 김경수 지사처럼 징역 2년의 실형을 받을 수도 있는 그런 사안이고…” “민주당 양문석 의원의 주장에 동조하는 원희룡 후보에 대해서 당심이 판단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위와 같이 원희룡 후보는 댓글팀 의혹을 통해 한동훈 후보를 압박하려는 발언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공방전은 전당대회를 앞두고 뜨거운 감정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우원식 국회의장의 긴급 회견

우원식 국회의장이 최근 긴급 회견을 열었으며, 이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우원식 국회의장은 방송법에 대한 여야의 대립 상황을 고려하여 중재안을 내놓았습니다. 이 중재안에는 범국민 협의체를 구성하여 방송의 공정성과 독립성을 보장할 법안 등을 논의하자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에 대한 여야의 입장을 살펴보는 중입니다.

더 자세한 소식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국회의장 마지막 연설회서 방송법 공방 중재안 | firstkoreanews.com : https://firstkoreanews.com/3151
2024-09-27 1 2024-09-28 1 2024-09-29 1 2024-09-30 2
인기글
firstkoreanews.com © firstkoreanew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