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여사 나토 배우자 행사에서 바이든 여사와 포옹
Last Updated :
김건희 여사, 나토 75주년 정상회의 공식 참석
김건희 여사가 10일(현지시간) 워싱턴DC 스미소니언 미국역사박물관에서 열린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75주년 정상회의 공식 배우자 프로그램에 참석했습니다. 김 여사는 이 자리에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부인 질 바이든 여사와 기념촬영을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 미국 워싱턴DC를 방문 중이었으며, 국가안보실 1차장인 김태효는 김 여사가 나토 배우자 프로그램에 참석한 사실을 밝혔습니다.
나토 75주년 정상회의 참석
김건희 여사는 나토 75주년 정상회의 공식 배우자 프로그램에 참석하여,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부인 질 바이든 여사와 기념촬영을 하였습니다. 이 자리에서는 다양한 국가 정상 배우자들과도 만나 환담 시간을 가졌습니다.
친교 만찬 참석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한 김건희 여사는 나토 75주년 정상회의 참석 후, 저녁에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부부가 주최하는 친교 만찬에도 함께 참석하였습니다.
미국 내 방문 일정
김건희 여사는 나토 참석 이전에는 미국 하와이주 호놀룰루에서 한인기독교회를 방문하는 등 다채로운 일정을 소화하였습니다. 김 여사의 활동은 대외 활동의 한 부분으로, 국내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CBS노컷뉴스 |
김건희 여사 나토 배우자 행사에서 바이든 여사와 포옹 | firstkoreanews.com : https://firstkoreanews.com/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