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란사진 유포자 고소 팬들 제보 받는다

Last Updated :

권은비, 성희롱 게시물 피해 고소 및 대응 성명

가수 권은비가 성희롱 게시물 유포자들을 고소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이에 대한 소속사의 대응 성명과 현재 진행 중인 경찰 수사에 대한 소식 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고소장 제출 및 법적 조치 예고

권은비 소속사인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수사과정에서 취합된 성희롱 및 명예훼손, 모욕 등의 악성 게시물에 대해 1차 고소장을 제출했으며, 현재 경찰에서 수사가 진행 중에 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수집된 증거 자료를 바탕으로 강력한 형사적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예고했습니다.

팬들의 협조 요청

권은비 소속사는 악성 게시물에 대한 증거자료 수집과 자체 모니터링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이에 따라 팬 여러분께서도 악의적인 게시물이나 명백한 범죄 행위 등을 발견할 경우 공식 이메일 계정으로 제보해 주시기를 당부하고 있습니다.

활동 소식

권은비는 최근 두 번째 싱글 '사보타지(SABOTAGE)'를 발표하였으며, 현재는 SBS 파워FM '권은비의 영스트리트' DJ를 맡고 있습니다.

중요한 내용 내용
고소 사실 권은비가 성희롱 게시물 유포자들을 고소함
법적 조치 악성 게시물에 대한 강력한 형사적 법적 조치 예고
팬들의 협조 악의적인 게시물 제보를 위한 팬들의 협조 요청
활동 소식 권은비의 최근 활동 및 소식에 대한 안내

 

권은비의 소속사가 성희롱 게시물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하고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밝히며, 팬들의 협조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또한, 권은비의 최근 활동 소식에 대한 안내도 이어졌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음란사진 유포자 고소 팬들 제보 받는다 | firstkoreanews.com : https://firstkoreanews.com/1451
2024-09-23 1 2024-09-24 1 2024-09-27 2 2024-09-28 2 2024-09-30 1
인기글
firstkoreanews.com © firstkoreanew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