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혹 배현진의 김정숙 여사 고소 소식에 이목 집중
Last Updated :
국민의힘 의원, 배현진의 김정숙 여사 고소에 대한 입장
국민의힘 의원, 배현진의 김정숙 여사 고소 관련 입장
국민의힘 의원, 배현진은 김정숙 여사에 대한 고소와 관련하여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 반응과 입장 전달
배현진 의원은 김 여사의 고소에 대해 "검찰의 본격 수사 기사가 쏟아져 나오니 애가 닳긴 하나 보다"며 “기재부,문체부, 외교부 세 부처의 보관 문서에 기재된 부분 중 어느 부분이 허위(?)라는 것인지 검찰 수사 착실히 받으면 저절로 밝혀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문재인 회고록 딱 들고 기다리시길. 문/김(문 전 대통령/김 여사) 내외분과 도종환, 고민정, 윤건영 3총사님”이라며 “피고발인 김정숙에 대한 수사는 내일 모레인 19일 서울중앙지검의 고발인 조사에서 부터 본격 시작된다”고 전했다.
김정숙 여사의 입장 |
김 여사는 배 의원에 대한 고소장을 서울 영등포경찰서에 제출했다. 윤건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에 따르면 김 여사는 “배 의원은 지속적으로 언론 등을 통해 허위사실을 유포해 김 여사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했기 때문”이라며 고소 배경을 설명했다.
- 이전 논란
이전에는 배 의원이 김 여사에 대해 ‘셀프 초청 의혹’과 ‘6000만원대 초호화 기내식비 의혹’ 등을 제기하여 여론에 논란을 일으켰다. 이에 따라 여권에서는 '김정숙 특검'까지 거론되었고, 문 전 대통령이 개입하여 논란이 확산된 바 있다.
의혹 배현진의 김정숙 여사 고소 소식에 이목 집중 | firstkoreanews.com : https://firstkoreanews.com/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