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학대 혐의 손웅정 감독 코치 2명 검찰 소환조사

Last Updated :

Son Heung-min 아동학대 혐의: 검찰 소환 조사, 최신 소식

 

이번 기사에서는 Son Heung-min의 아동학대 혐의와 관련된 최신 소식에 대해 다루겠습니다. 검찰에 대한 소환 조사와 함께 손 감독 측과 A군 측의 입장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동학대 혐의: 손흥민 선수의 부친과 코치 2명이 검찰에 소환

손흥민 선수에 대한 아동학대 혐의로 손흥민의 부친과 코치 2명이 검찰에 소환되었습니다. 경찰에서 검찰로 사건이 이관된 후 이번 소환 조사가 진행되었습니다.

 

A군 측 진술

A군의 부모는 아동학대 혐의로 손 감독과 코치 2명을 지난 3월 경찰에 고소하였으며, A군의 아버지는 "어린 아이들한테 온갖 쌍욕을 다하면서 뛰어가서 가슴 치고, 방송이나 언론에 나오는 것과 차이가 나고 실망감이 크니까 고소를 결정하게 된 거고요."라고 진술하였습니다.

A군은 손 감독이 연습 중 실수하면 온갖 욕설을 하며 혼냈고, 코치 2명은 수차례 엉덩이와 허벅지를 때렸다고 경찰에 진술했습니다.

 

검찰조사에서의 손 감독 측 입장

검찰조사에서도 손 감독 측은 앞서 입장문에서 밝힌 것과 동일한 진술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손 감독 측은 "시대 변화와 법이 정한 기준을 따르지 못하고 제 방식대로 지도한 건 반성하지만, 고소인 측이 수억 원의 합의금을 요구했으며 사실과 다른 부분이 많다"는 입장을 전하였습니다.

 

A군 측의 입장

A군 측은 합의금을 요구하지 않았으며, 범죄가 된다면 공갈협박으로 고소하라고 맞서고 있습니다.

손 감독 측은 손흥민 선수를 거론하며 5억 이상의 합의금을 요구했다고 주장하였으나, A군 측은 합의금을 요구하지 않았으며, 범죄가 된다면 공갈협박으로 고소하라고 맞서고 있습니다.

 

종합적인 현황

현재 손흥민 선수와 관련된 아동학대 혐의로 인해 손 감독과 코치 2명에 대한 검찰 조사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각 측의 입장 차이와 관련하여 논란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사건의 진상이 밝혀지기를 기대해 봅니다.

 


 

입장 내용
A군 측 합의금을 요구하지 않았으며, 범죄가 된다면 공갈협박으로 고소하라고 맞서고 있습니다.
손 감독 측 시대 변화와 법이 정한 기준을 따르지 못하고 제 방식대로 지도한 건 반성하지만, 고소인 측이 수억 원의 합의금을 요구했으며 사실과 다른 부분이 많다는 입장을 전하였습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손흥민 선수의 부친과 코치 2명에 대한 아동학대 혐의와 관련된 최신 소식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사건의 진실규명과 공정한 판단이 이뤄지길 바라며, 앞으로의 사건 추이에 주목하겠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아동학대 혐의 손웅정 감독 코치 2명 검찰 소환조사 | firstkoreanews.com : https://firstkoreanews.com/1153
2024-09-19 1 2024-09-26 2 2024-09-27 1 2024-09-28 4 2024-09-30 1
인기글
firstkoreanews.com © firstkoreanew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