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경호과잉 변우석 경호업체 고발 검토 중

Last Updated :

연예인 변우석

인천공항공사가 '과잉경호' 논란을 일으킨 배우 변우석의 사설 경호업체에 대해 고발을 검토하고 있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변우석의 인천공항 내 거동과 관련하여 다양한 논란이 불거지고 있는 가운데, 업체의 무단행위에 대한 공사의 법적조치 검토가 진행 중입니다.

인천공항공사의 대응

인천공항공사는 변우석의 경호업체의 무단행위에 대해 관계기관과 긴밀히 협조하여 법적조치를 검토하고 있으며, 공항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이에 대한 대응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또한, 인천공항공사는 법률검토를 통해 경호업체의 랜드사이드 진출입문 폐쇄, 항공권 검사 등이 권한남용죄, 강요죄에 해당하는지를 조사하여 혐의가 있는 경우 고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경찰의 조사

인천공항경찰단은 변우석의 사설 경비업체 소속 경호원 3명에 대해 폭행 및 강요, 업무방해죄 등 혐의로 내사를 진행 중이며, 혐의에 대한 조사가 집중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경찰은 사설 경호원들의 행위에 대해 폭행성과 강요 등의 여부를 중점적으로 살피고 있으며, 또한 사설 경호원이 공항 내 승객들에게 항공권을 검사하거나 공공시설물을 차단한 것에 대해서도 법적인 책임을 물을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결론

인천공항공사와 경찰은 변우석의 경호업체에 대한 행동에 대해 엄중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인천공항 내 안전과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적극적인 대응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인천공항 경호과잉 변우석 경호업체 고발 검토 중 | firstkoreanews.com : https://firstkoreanews.com/3137
2024-09-27 1 2024-09-28 1 2024-09-29 1 2024-09-30 2
인기글
firstkoreanews.com © firstkoreanew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