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탄핵 청문회 김 여사 모녀 증인으로 선발

Last Updated :

국회 법사위, 대통령 탄핵 청문회 강행

국회 법사위가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에 대한 청문회를 강행하고 있는 상황에서 각 정당의 입장과 논의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청문회 첫 안건으로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국회 법사위는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을 첫 안건으로 채택하여 청문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탄핵 사유에 대한 공방

탄핵 사유에 대한 공방이 벌어지며 국민의힘과 민주당 의원들 간에 입장 차이가 고조되고 있습니다.

청문회 강행에 대한 반발

민주당이 청문회 개최 의결을 강행하자 국민의힘 의원들은 반발하여 회의장을 떠나는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청문회 일정과 증인 선정

청문회는 한 주기인 오는 19일과 26일에 두 차례로 나누어져서 열리며, 각각 22명과 17명의 증인이 선정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조치와 대응

각 정당은 청문회에 필요한 조치와 그에 대한 대응에 대해 서로 다른 입장을 갖고 있습니다.

불법 청문회 논란

여당은 청문회가 국회법에 어긋난다고 주장하며, 야당은 실체를 밝혀야 한다는 입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대통령 탄핵 청문회 김 여사 모녀 증인으로 선발 | firstkoreanews.com : https://firstkoreanews.com/2031
2024-09-26 1 2024-09-28 1 2024-09-29 1 2024-09-30 2
인기글
firstkoreanews.com © firstkoreanew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