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출국 전 장마 피해 대비 철저히 피해를 경감하기 위해

Last Updated :

윤석열 대통령, 투르크메니스탄 국빈 방문 중

윤석열 대통령과 부인 김건희 여사가 현재 투르크메니스탄 국빈 방문 중에 있습니다. 이들은 이번 방문을 통해 국제적인 정치적 활동과 사회적인 의무를 다하고 있으며, 국내외의 다양한 이슈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 국빈 방문 활동

윤석열 대통령과 부인 김건희 여사는 투르크메니스탄을 방문하여 국빈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투르크메니스탄 아시가바트 국제공항에서 윤석열 대통령 부부는 구르반굴리 베르디무하메도프 투르크메니스탄 국가최고지도자 겸 인민이사회 의장 부부의 환송을 받으며 카자흐스탄으로 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호우 대처 방침 당부

  • 윤 대통령은 북대서양조약기구(나토·NATO) 정상회의 앞두고 열린 수석비서관회의에서 "장마 피해 대비를 철저히 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 윤 대통령은 최근 기후변화의 영향 등으로 기존 예측을 넘어서는 기상이변이 자주 발생하고 있다고 강조하며, 이에 대한 대비를 촉구했습니다.

나토 정상회의 참석 및 이전 활동

윤 대통령은 2024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미국 워싱턴 DC를 방문 중입니다. 이번 방문은 윤 대통령이 2022년 스페인 마드리드 나토정상회의, 2023년 리투아니아 빌뉴스 정상회의에 이어 3년 연속으로 초청국 자격으로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하는 데 의미가 큽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미국 방문

나토 정상회의에 앞서 미국을 방문한 윤 대통령은 한국전쟁 참전용사들이 안장된 미 태평양 국립묘지를 방문하고 하와이 동포들과 만나며, 미 인도태평양 사령부를 찾아 군사안보 브리핑을 받는 등 다양한 활동을 벌였습니다.

2024 나토 정상회의 참석 미국 방문
윤 대통령은 2024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미국을 방문 중입니다. 윤 대통령은 미국을 방문하여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위와 같이 윤석열 대통령과 부인 김건희 여사의 국내외 활동은 다양한 이슈에 대한 관심을 끌고 있으며, 이들의 행보에 대한 지속적인 주목이 예상됩니다.


For more information:

Presidential Office of South Korea

NATO Official Website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미국 출국 전 장마 피해 대비 철저히 피해를 경감하기 위해 | firstkoreanews.com : https://firstkoreanews.com/1782
2024-09-26 1 2024-09-28 1 2024-09-29 2 2024-09-30 2
인기글
firstkoreanews.com © firstkoreanew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