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기자회견으로 응징?
Last Updated :
오늘의 핫이슈 뉴스 속으로
지금부터는 오늘 핫한 뉴스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박세리와 관련된 사문서 위조 혐의, 잉글랜드와 세르비아 축구팬의 난투극, '연돈볼카츠' 점주들의 불만, 그리고 한국의 국가 경쟁력에 대한 소식까지 한눈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세리, 사문서 위조 혐의 기자회견
한국 골프의 전설 박세리가 부친의 사문서 위조 혐의와 관련하여 기자회견을 통해 직접 입장을 밝힌 소식입니다. 박세리희망재단은 이번 사건에 대한 사실관계를 명확히 알리기 위해 오늘 오후 3시에 기자회견을 열 예정입니다.
잉글랜드·세르비아 축구팬 난투극
잉글랜드와 세르비아 축구팬 사이에 난투극이 벌어졌는데요. 경기를 앞두고 양측 축구 팬들이 충돌하고, 난투극에는 세르비아 대통령의 아들도 가담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연돈볼카츠 점주들의 불만
백종원 대표가 설립한 브랜드 '연돈볼카츠' 점주들이 본사를 상대로 공정위 신고 등 단체행동에 나설 예정이라고 합니다. 점주들은 본사와의 갈등으로 인해 불만을 제기하고, 불만 해소를 위해 행동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 '국가경쟁력' 20위로 상승
한국이 역대 최고 순위인 20위로 국가경쟁력 평가에서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평가에서 국가의 인프라 분야 성과와 기업 효율성이 상승했지만, 경제성과와 정부 효율성은 하락했다고 합니다.
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기자회견으로 응징? | firstkoreanews.com : https://firstkoreanews.com/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