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역 사고 CCTV 영상 부부싸움 모습 발견 안 돼
Last Updated :
서울 시청역 주차장 참사의 원인과 경찰 조사
서울 시청역 주차장에서 발생한 참사에 관한 경찰의 조사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경찰의 확인 결과에 따르면 사고 발생 전 웨스틴조선호텔의 CCTV 영상에서 부부가 다투는 장면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이번 사건에 대한 추가적인 경찰의 조사가 진행 중이며, 우리는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차장 CCTV 영상 확인 결과
서울경찰청은 5일 기자단 공지를 통해, 웨스틴조선호텔 엘리베이터와 주차장 내부 폐쇄회로(CC)TV 영상에서 부부가 다투는 모습이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CCTV 영상에는 차모 씨와 부인의 대화가 녹음되지 않았고, 이들이 걸어가는 모습만 담겼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확인되지 않았으나, 이 같은 경찰의 확인 결과는 현재의 수사과정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참사 피해자의 진술
경찰은 또 전날 차 씨가 입원한 종로구 서울대병원에서 진행된 첫 피의자 진술에서 “부부싸움에 대한 뉴스를 봤는데, 전혀 말이 안 된다”고 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차씨는 사고 당시 브레이크를 밟았으나 딱딱했다며 차량 상태 이상에 따른 급발진이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경찰은 방문 형식으로 조사를 이어가고 있으며, 차 씨와 변호인과 함께 후속 조사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시청역 사고 CCTV 영상 부부싸움 모습 발견 안 돼 | firstkoreanews.com : https://firstkoreanews.com/1440